가습기 전문기업 해피조이가 퍼퓸 가습기(지영이가습기)를 ‘론칭’ 했다. 

 

이번 가습기는 무드등에 가습기, 그리고 향수 기능이 들어간 모델로 '평범한 일상에 톡톡튀는 세상을 담다'라는 모토로 준비된 만큼 디자인적으로 뛰어나다는 호평이 있다. 

 

‘지영이 과일 가습기’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가장 큰 특징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성이다. 

 

2030 사무직 여성의 의견을 모아 만든 디자인으로 범용적이고 심플한 감성을 살려 개발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습기 중 디자인 성이 가장 우수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모델은 타 사 대비 증가된 가습량과 감소한 소음 기능, 보다 쉬운 터치 조작, 조립과 분리(네오디움 자석 적용을 통한 본체의 분해 및 조립), 소비전력의 감소, 그리고 미조립 작동을 중지하는 안전장치 등 타 사 대비 업그레이드 기능들이 함께 담겨 있다. 

 

또한 무드등으로 활용 가능한 LED 컬러 감성 조명과 터치스위치를 통한 편리한 사용법, 전자파 걱정 없는 전자기장 환경인증 등 소재와 활용 편리성 면에서도 강점을 보이고 있다.  

 

업체 측은 "최상의 가성비를 갖춘 ‘지영이 과일 가습기’는 2030대 여성의 의견을 적극 반응한 만큼 고객님들 사랑을 예견해 본다."고 말했다. 

 

이번 런칭 행사는 시중 판매 금액 대비 30% 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가 진행되며, 선착순 한정 10ml 오일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