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를 위한 세미나, 가을 주말과 어울리는 고품격 콘서트 등 눈길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뮤직플랫폼 멜론(www.melon.com)은 21일(토)·22일(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멜론 부산국제오디오쇼(Busan International Audio Show with Melon, 이하 2017 BIAS)’를 공식 후원한다. 이에 앞서 멜론은 올해 3월 국내 최대 규모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고음질음원의 체험기회를 넓힌바 있다.

 

이에 멜론 VIP 혜택관은 ‘2017 BIAS’에 GREEN 등급 이상 멜론 회원을 초대한다. 행사장 내 인포데스크에서 등급확인만 거치면 동반 1인과 무료입장 가능하며, 관람객 전원에게는 ‘멜론 Hi-Fi 스트리밍클럽 첫달 100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하이엔드 오디오 트렌드와 최첨단 기술력 및 국내외 대표 기업의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 감상실에 적합한 공간 음향 이해하기’, ‘케이블로 오디오 튜닝하는 방법’ 등 오디오 매니아, 전문가를 위한 세미나 ▲‘금관 5중주 크로스오버 콘서트’ ‘재즈 디바와 함께하는 콘서트’ 등 문화혜택 ▲럭키백 이벤트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멜론은 국내 음원사이트 최초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플랙(FLAC, Free lossless audio codec) 음원 서비스를 시작했다. 또한, 올해 7월 초, ‘원음전용관’을 대대적으로 개편한 ‘멜론Hi-Fi’를 선보이며,▲Hi-Fi차트 ▲고음질검색, 전문 콘텐츠인 ▲명반?전문가?장르별 큐레이션 ▲Hi-Fi컬렉션 ▲고음질매거진 등을 제공하는 등 고음질음원 서비스를 강화했다.

한편 ‘멜론 VIP 혜택관(http://vip.melon.com)’은 회원들의 풍성한 문화 향유를 위해 공연, 전시, 영화 등 컬처 라이프 전반에 걸친 폭넓은 온-오프라인 문화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멜론 VIP 등급은 정기결제 이용권 연속 사용 기간에 따라 MVIP(5년 이상), VIP(3년 이상), GOLD(1년 이상), SILVER(6개월 이상), GREEN(3개월 이상)으로 구분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