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서정복 기자] GOT7이 컴백을 사흘 앞두고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TV 공식 채널을 통해 6일 오후 7시 47분 신곡 ‘You Are’의 이미지 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하고 연이어 7일 0시에는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새 앨범명 ‘7 for 7’에 맞추어 지난 6일 오후 7시 47분 깜짝 공개된 ‘You Are’ 이미지 비디오는 잔잔한 허밍 사운드에 각 멤버들의 모습을 교차시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7일 0시 공개된 MV 티저는 GOT7 7인의 빛나는 청춘미와 함께 신곡 ‘You Are’의 사운드 일부를 담아내 이목을 끌었다. 홍콩에서 촬영한 ‘You Are’ MV는 이국적인 색채의 도심과 야경 그리고 탁 트인 시야가 서정적인 영상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You Are’의 사운드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해당 티저 후반에는 “It’s a beautiful sky / 너 때문에 난 세상이 다르게 느껴져”라는 가사와 짧은 멜로디만으로 청량감을 가득 담아내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GOT7은 오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한다. 뿐만 아니라 총 7트랙의 새 앨범 전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혀 멈추지 않는 음악적 성장 행보를 예고했다.

GOT7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의 완결판 앨범인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호성적을 거두며 GOT7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성공적인 다각화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GOT7이기에 7개월 만의 신보에 가요계의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출처: GOT7 'You Are' 이미지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화면 캡처)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