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서정복 기자] 고지용이 아들 고승재에 대한 사랑을 공개했다.

 

고지용은 최근 앳스타일(@star1) 10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고지용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배우고 싶은 아빠의 교육법이 있냐”는 질문에 “이휘재 아빠를 보며 나도 형 같은,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한다”고 답했다. 이어 “아이들과 교감하는 모습이 마치 친한 친구 같아 멋졌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또 “딸바보 고지용도 참 잘 어울리는데 2세 계획은 없냐”는 질문에 “하루에도 수 십 번씩 생각이 바뀐다”며 “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다가도 승재 하나만으로는 벅찰 때가 아직 많다”고 웃었다. 덧붙여 “성별을 떠나 가끔 승재가 외로울 것 같다는 생각에 둘째 계획 생각이 들더라”고 아들 승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고지용은 “승재가 연예인을 꿈꾼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물음에 “승재가 원하는 부분으로 지원을 해줄 생각”이라며 “어떤 직업을 가지고 어떤 일을 하느냐에 크게 간섭하고 싶은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본인이 소질이 있고 좋아하는 분야라면 어떤 분야든 든든한 지원군이 돼 주고 싶을 뿐”이라고 답했다.

한편 9월22일 발매될 앳스타일 10월호에서 고지용은 블랙야크와 함께 ‘Go지용 Go승재’라는 컨셉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10월호에서는 고지용의 일상 이야기와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인간 고지용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