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이 ‘알로하(ALOHA)’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 라이크(WE LIKE)’ 뮤직비디오 500만 뷰 돌파 기념 ‘알로하’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프리스틴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인 ‘위 라이크’ 뮤직비디오 500만 뷰 돌파 기념과 함께 감사의 의미로 특별 공개된 영상이다. 영상 속 프리스틴은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알로하’ 특유의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홀렸다. 또한 영상과 같이 ‘ALOHA’, ‘500만 HIT SPECIAL’, ‘미리 메리 추석’ 등 함께 게재된 해시태그 문구에 걸맞게 안무 중간중간 절을 하고 보름달을 형상화하는 등 추석을 연상케 하는 안무를 넣어 그들만의 귀여운 추석 인사를 미리 전했다.

앞서 프리스틴은 300만 뷰 돌파, 400만 뷰 돌파 기념 영상에서도 그들만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버전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왔다. 이에 이번에 공개된 500만 뷰 돌파 기념 영상 또한 팬들의 많은 주목을 받을 수 있었고 특히 풍성한 한가위를 앞둔 상태에서 프리스틴만의 행복한 추석 인사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었다.

한편, 프리스틴은 지난 21일을 마지막으로 ‘위 라이크’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