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케이윌이 오는 26일 신보 발표를 하루 앞두고 프리뷰 영상을 공개 했다.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와 네이버 V라이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4th ALBUM PART.1 [NONFICTION] 실화 (實話)"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 속 케이윌은 니트와 가죽재킷 등 가을의 무드가 물씬 풍기는 패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윽하면서도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네 번째 정규 앨범 PART.1 'NONFICTION'에서는 가을을 맞아 지나간 사랑을 추억하는 1번 트랙 ‘안녕 가을’을 시작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타이틀곡 '실화', 소유의 보컬 피처링으로 더욱 특별해진 '미필적 고의', 사랑했던 여자의 기억을 되찾으려 할수록 찾지 못하고 헤매는 '서성거려', 사랑에 빠진 설렘의 기분 'Fall In Love', 30인조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흩어져 간다', 'Here I Am'등의 하이라이트 음원의 일부가 공개되며 신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Fall In Love’는 케이윌이 5년 만에 발표하는 자작곡으로 백현수, 브라더수와 공동으로 작업해 화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황찬희, 더네임, 메가톤, 안영민, 프라이머리,최성일,브라더수 등 믿고 듣는 프로듀서진이 포진 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한 케이윌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10년 동안 케이윌은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노래하는 명품 보컬리스트로 성장했다. 이번 정규 앨범 PART. 1에서 케이윌은 그만의 정공법이 담긴  타이틀곡 ‘실화’로 10년간의 음악을 집대성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윌은 네 번째 정규앨범 PART. 1 ‘Nonfiction’을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링크 : http://www.vlive.tv/video/42668]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