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요금 133,690원부터, 오픈 기념하여 레스토랑 2만원 할인 쿠폰 등 추가 혜택 제공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국내 외 호텔 전문 예약 사이트 호텔조인 (www.hoteljoin.com)이 10월 오픈예정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10월 1일 오픈을 앞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 드래곤 시티’가 보유한 4개의 호텔 중 하나로, 한강과 남산을 조망할 수 있는 글로벌 업스케일 호텔이다.

호텔조인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오픈을 기념하여 객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슈페리어 객실의 경우, 13만원대부터 시작하며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F&B 쿠폰 2만원을 제공하고 디럭스 객실 같은 경우 15만원 대에 조식 1인 이용권과 F&B쿠폰 2만원을 제공, 기존 요금 500,000원에 비해 최대 73% 할인된 요금을 제공한다.

호텔조인 마케팅팀 관계자는 “호텔플렉스 ‘서울 드래곤시티’가 세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호텔조인 회원들을 위해 특별 할인가에 객실 요금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오픈 예정인 호텔들의 발 빠른 객실 확보와 더 큰 부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예약은 현재 호텔조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