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오디티가 만드는 러브송 ‘Perhaps Love’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에릭남과 달총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듀엣 싱글 ‘퍼햅스 러브(Perhaps Love, 사랑인가요)’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Perhaps Love’는 2006년 큰 사랑을 받았던 MBC 드라마 ‘궁’ OST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가수 제이와 하울이 불렀던 이 노래는 발매 당시 싸이월드 등 온라인 배경음악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메이크 버전은 작사가 김이나, 작곡가 박근철의 원곡에 박근태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10cm ‘니가 참좋아’, 에디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라디 ‘눈을 보고 말해요’ 등 리메이크 곡을 연달아 발매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했던 박근태가 ‘Perhaps Love’를 어떻게 재해석할지 관심이 쏠린다.

여기에 지난 3월 소미와 듀엣곡 '유후(You, Who?)'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던 에릭남, 2011년 데뷔 후 10장이 넘는 싱글을 발표하며 인디신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치즈(CHEEZE) 달총이 가창을 맡았다.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두 사람이 이번 신곡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 곡은 최근 뮤직비디오 감독, 작사가, 작곡가 등 분야를 넘나드는 전문가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는 뮤직 크리에이터 그룹 스페이스 오디티가 제작을 맡았다.

이들이 공동제작 및 기획을 담당하고 폴킴, 김나영, 브라더수, 유연정이 가창에 참여한 ‘연애플레이리스트시즌2’ OST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디지페디와 함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워너원의 데뷔 티저를 작업했으며, 이성경X요조의 ‘반짝이게 해’, 박경 ‘순간삭제’, 정은지 ‘마니또’와 같은 브랜드 필름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을 조화시켰다. 에릭남, 달총, 박근태라는 든든한 뮤지션들과 함께 ‘Perhaps Love’로 어떤 시너지를 뽐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에릭남과 치즈(CHEEZE) 달총의 ‘Perhaps Lov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CJ E&M,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제공]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