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서정복 기자] 10월 10일 데뷔하는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의 데뷔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TRCNG는 지난 21일 오후 10시 공식 채널(https://twitter.com/TRCNG_official)에 마지막 멤버 세 명의 데뷔 포토를 게재하며 멤버 전원 공개를 완료했다.

공개된 데뷔 포토 속 지훈, 하영, 태선은 강인한 눈매에 감춰진 강렬한 눈빛을 뽐내 십대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이로써 2000년생 멤버 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과 2001년생 멤버 시우, 호현, 강민 총 10인의 멤버 모두가 오픈된 신인그룹 TRCNG는 데뷔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과 포스를 자아내며 TRCNG만의 유니크함과 틴(Teen) 파워를 선사할 것을 예고해 대중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TRCNG는 ‘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열 명의 멤버 전원이 평균나이 만 15.9세를 기록하는 십대임에도 불구하고 보컬, 랩, 퍼포먼스 등 실력은 물론 다양한 매력까지 겸비해 데뷔 전부터 국내외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TRCNG는 2017년 10월 10일 가요계 정식 데뷔를 통해 가요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사진제공 / ts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