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린세스, 프레쉬포텐, 데이트나이트 등 샴푸 및 트리트먼트 6종 선봬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딥셍떼’가 건강한 모발 및 두피 관리를 위한 헤어케어제품 6종을 위메프에 단독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위메프에 단독으로 론칭한 헤어케어제품 6종은 플로럴 머스크 우디향의 ‘마이프린세스’, 프루티 플로럴 머스크 앰버향의 ‘프레쉬포텐’, 시트러스 플로럴 머스트 우디향의 ‘데이트나이트’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두피 트러블의 주범인 실리콘 성분을 배제한 실리콘 무첨가 제품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으로 로얄젤리와 35가지의 식물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영양성분과 수분을 풍부하게 공급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벤조페놀, 설페이트 등의 화학성분 대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모발과 두피의 세정력을 강화했으며, pH5.5의 약산성 샴푸로 펌이나 염색 등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도 순하게 작용해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딥셍떼 관계자는 “이번에 위메프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총 6종은 두피 및 모발케어는 물론, 향기케어까지 고가의 수입제품 못지 않은 제품력을 자랑하는 헤어케어제품”이라며,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약 50여종의 헤어케어 제품을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