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레노버 고성능 노트북 구매하면 노트북, 오버워치 에디션 세트 증정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추석을 맞아 노트북, PC, 게임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에누리에서 HP 게이밍노트북, PC, 게이밍모니터를 구매 하고 포토 리뷰를 남긴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HP OMEN 라이젠PC(1명)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배틀그라운드 게임과 한컴오피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총 3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발표는 10월 10일 쇼핑몰 상품 페이지와 에누리 지식쇼핑 리뷰 게시판, HP이텍컴퓨터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에누리 노트북 인기 1위의 OMEN AX230TX를 비롯 고성능 게이밍노트북과 OMEN 라이젠 데스크탑PC, OMEN 27형 게이밍 모니터, 파빌리온 일체형 PC 등이다.

레노버는 25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또는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레노버 고성능 노트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ThinkPad X1 Yoga 2nd Gen(1명), 2등 오버워치 에디션 게이밍기어 세트(3명), 3등 뱅앤올룹슨 BeoPlay A2(5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은 ThinkPad 상품군 및 사용자 마음대로 스펙을 설정하며 만들 수 있는 모델 T470, T470s, T470p, T570, X270 시리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9일 개별 공지 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추석 맞이 이벤트”라며 “에누리 가격비교는 최저가 가격비교 사이트로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쇼핑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에누리 가격비교

1998년 5월 국내 최초 가격비교 사이트로 시작한 에누리 가격비교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7년 4월 기준, 국내 주요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전문몰 등 입점 쇼핑몰의 2억5천만개 이상의 상품 데이터베이스(DB) 정보를 가지고 상품정보, 가격비교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지능형 검색 엔진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빠르고 쉽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비교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