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로컬뉴스 수도권
벨톤보청기, 대규모 신제품 런칭 세미나 성료!업계 관계자 300여명 참석해, 클라우드 피팅과 뛰어난 음질 극찬!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 벨톤 보청기가 신제품 벨톤 트러스트 보청기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어제 9월 10일, 동대문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성대하게 개최했다.

총 300여 명의 국내 보청기 관계자가 참석한 이번 런칭 세미나는 신제품 트러스트의 국내 출시를 알리기 위한 대규모 행사로, 벨톤 보청기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클라우드 원격 피팅과 탁월한 소리 품질을 실현한 혁신적인 방향성 기술을 상세히 소개했다.

또한, 제품 관련한 체험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행사의 재미를 더했고, 참석한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과 음질에 대한 극찬이 이어졌다.

이번 런칭 세미나를 통해 소개된 신제품 트러스트는 원격 피팅 스마트 보청기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보청기 전문가에 의한 소리 조절이 가능하다. 세부적인 조절까지 가능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벨톤 트러스트의 또 하나 주목할 만한 특징은 새로운 양이 방향성 기술(CrossLink Directionality II)에 의한 탁월한 음질이다. 음질에 관해 타사 제품과 비교 연구한 결과에 따르면, 트러스트는 98%의 정확도로 소음 속에서 말소리 신호를 분류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말소리를 [50% 이상], ▶사용자 주변의 말소리를 [80% 이상], ▶소음 환경에서의 말소리를 [40% 이상] 더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다.

벨톤이 속한 세계적인 청각 기업, GN Hearing 그룹의 CEO 앤더스 헤데가드(Anderson Hedegaard)는 런칭 세미나 축하 메시지를 통해 “글로벌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 벨톤 트러스트는 원격 피팅 및 탁월한 음질로 개인 최적화된 청각 케어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벨톤 보청기는 9월 11일 오늘, 신제품 트러스트를 국내에서 정식 출시하며, 전국의 벨톤 보청기 전문점 및 취급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벨톤 보청기는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로, 전 세계 보청기 브랜드 중 소리 품질 만족도 1위, 미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대한민국 1등 난청센터 전문 보청기로 유명하다.

 

안홍필 기자  afc7726@naver.com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홍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파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