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go 관광하go 사진찍go 포스팅하go~!!

【강원=ndnnews】안홍필 기자 =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9월 13일(수) 서울 청량리 역사 광장에서 관광도시로서의 철원 이미지 제고 및 관광객 증가효과를 도모하기 위해 철원관광홍보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번 철원관광홍보 캠페인은 지난 5월의 1차 개최에 이은 2차 캠페인행사로써 강원도로 이어지는 교통망(경춘선 및 1호선)의 출발역이며 동두천을 통해 철원의 백마고지역과도 연결되는 청량리역에서 홍보캠페인을 개최하여, 열차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철원의 이미지를 확립시키고 철원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여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다.

또한, 철원의 9경 및 관광명소, 축제, 한탄강 레프팅등의 관광거리 홍보는 물론, 현재 군에서 시행중인 철원사계절 사진 공모전, 철원여행 블로그 공모전등의 홍보도 더불어 진행하며, 철원군 관련 간단한 퀴즈를 이용한 게임 진행으로 관광객들의 흥미를 끄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지난 1차 홍보 캠페인을 통해 철원 관광에 흥미를 느끼시고 철원을 찾으시거나 다슬기 축제 등에 참가하신 관광객들이 상당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철원 관광 홍보로 ‘철원은 멀다’라는 인식을 버리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철원관광 이미지를 제고시킬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