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요기요'서 할인 이벤트 진행
원할머니보쌈·족발, '요기요'서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상무
  • 승인 2017.09.0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매주 금요일마다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원할머니보쌈·족발 즐길 수 있어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40여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 기업으로 '행복 가득한 식탁'을 만들어가는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9월 한달 간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은 9월 한 달 동안 각 요일 별로 외식 브랜드를 할인해주는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매주 금요일(8일, 15일, 22일, 29일)마다 온라인 주문 시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원할머니보쌈·족발 홈페이지 및 요기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선선해지는 날씨와 함께 나들이가 많아지는 9월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원할머니보쌈·족발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요기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성큼 다가온 가을에 사랑하는 주변 사람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할머니보쌈·족발은 품질 좋은 돈육만을 엄선해 만든 야들야들하고 기름 쏙 뺀 담백한 보쌈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 정성껏 담근 특허 받은 보쌈김치는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남녀노소 사랑 받는 대표 한식 메뉴로 꼽히고 있다. 풍부한 콜라겐을 자랑하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족발과 싱싱한 쌈 채소를 비롯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 출시와 배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상무  lsmbowie@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