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프랜차이즈 크레인PC방은 기존 스타일과 차별화된 신규 인테리어 컨셉 2종을 런칭했다.

이번 론칭은 인테리어 회사가 전신인 ‘크레인PC방'이 가맹점주와 고객들이 서로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을 개발하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 노력을 펼쳐온 결과다.

이번 론칭을 통해 예비 창업주들은 각각의 개성에 맞게 매장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메탈라운지’는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고 철저히 기능적 디자인을 위한 메탈 소재 적용으로 저급하지 않은 내구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무채색 컬러를 적용함으로써 익숙하고 꾸밈 없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

‘모던브릿지’는 카페 같은 부드러움이 묻어나는 아늑한 컨셉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파스텔톤의 컬러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는 파티션에 편안한 느낌의 마감재를 접목,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크레인PC방 관계자는 “원가 시공 혜택을 통해 경제적 부담까지 낮출 수 있다"며 "직영 인테리어 시스템의 장점을 적극 살려 계속해서 컨셉 연구개발 노력에 매진해 더욱 뛰어난 모델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레인PC방은 ‘개인창업과 비교하여도 경쟁력 있는 창업비용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는 PC방프랜차이즈’ 를 모토로 합리적인 PC방창업 시장을 열겠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