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의 각도까지 고려해 내 몸에 맞추다!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 체어홀릭이 기존의 의자 시장에 혁명을 가져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16종의 의자 특별한 기획전을 펼쳐 국내시장에 파란을 일으킬 전망이다.

학생을 비롯한 직장인들이 하루의 반 이상을 의자에서 생활하다보니 자신의 몸에 맞는 의자를 사용하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체어홀릭이 선보일 16종의 의자들은 학생과 직장인을 고려 신체각도와 개인의 특성을 곳곳에 접목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보인다.

학교와 직장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차지하기에 잘못된 의자의 선택은 아무래도 허리에 무리가 갈 수 밖에 없어 체어홀릭은 인체의 S자 형상을 그대로 살려주는 요추지지대에 과학을 집중시켰으며 등받이 부분은 슬라이딩 시트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여 앉았을 때 가장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설계했다.

 

체어홀릭 의자에는 척추뿐만이 아닌 팔걸이의 조절기능을 강화 앉아 있을 때 가장 편한 어깨각도가 가능케 했으며 의자의 메쉬 소재를 접목시켜 통기성을 강화 신체의 온도에 맞춰 공기의 순환이 잘 이루어져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오래 앉아있어도 쾌적함이 지속될 수 있도록 한 것도 눈에 띈다.

이제는 책상에 몇 시간을 앉아 있느냐보다는 어떤 자세로 어떻게 앉아 일을 하느냐가 능률을 좌우하는 시대로 개개인의 신체 특성을 적절하게 반영하여 가장 합리적이며 편한 자세를 유도한 체어홀릭(http://chairholic.com/)의 사무용의자는 소비자를 위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 절대 놓치지 않기를 권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