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육연수원, ‘2017 Global JOB School’ 1박 2일 영어캠프 운영

【인천시교육청=ndnnews】안홍필 기자 = 인천시 관내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1박 2일 영어캠프가 실시된다. 이번 캠프는 인천광역시교육연수원(원장 박정희) 외국어교육부에서 3년째 연간 운영되고 있는 ‘2017 Global JOB School’의 일환이다.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남, 여 학생 각 1박 2일씩 외국어교육부에서 운영된다.

부평공업고등학교 외 9개교, 총 113명(남 75, 여 38)이 참여한 이번 영어캠프는 직업영어능력 향상 및 글로벌 취업 역량 강화에 목적을 두고 있다. Life-hacks, Advertising 등을 주제로 한 실용 영어를 학습하고, 프리젠테이션의 기초와 실전까지 조별 활동을 통해 협동심과 의사소통능력을 기르게 된다. 특히, 이번 캠프에는 청소년을 위한 셀프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이미지메이킹 등 취업 준비 필수분야의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의 글로벌 취업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인천광역시교육연수원 외국어교육부에서는 앞으로도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의 글로벌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외국어 체험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