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오늘(20일) 정오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는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시즌3 (제작 BSP TV)의 3편인 ‘나뮤의 공공공공’을 깜짝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나인뮤지스의 공식 지정 MC 혜미가 멤버들에게 “진행, 언제까지 저에게 의존하실 거예요?”라며 막내 금조에게 인수인계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MC 꿈나무로 알려진 막내 금조는 나뮤캐스트에서 하드캐리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또한 ‘나뮤캐스트3’ 3편의 공식 제목인 ‘나뮤의 공공공공’은 공개 전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오늘 공개되는 3편에서 나인뮤지스가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나인뮤지스는 8월 3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로 초고속 컴백을 예고했다. 특히 오는 29일 개최되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을 통해 타이틀곡 ‘러브시티(Love City)’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나뮤캐스트3’는 매주 목요일 낮 12시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금요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BSP TV TV캐스트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BSP TV]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