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천연화장품 레시피 제공해 바쁜 직장인들도 손쉽게 화장품 DIY 도전

화장품 레시피를 무료로 확인하고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화장품 DIY 플랫폼 ‘버블버블’이 론칭했다.

버블버블은 천연화장품, 천연비누 등 전문적인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천연 화장품, 천연비누, 천연샴푸, 천연캔들 등 원하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각종 레시피, 뷰티팁에 관한 자료와 VOD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각종 블로그나 유튜브 등을 통해 서치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화장품 레시피를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원료도 구매 가능하다.

레시피는 바디와 얼굴, 헤어, 아로마 등으로 세분화 돼 있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VOD 영상을 제공해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 립스틱 재활용법, 쌩얼 메이크업, 클렌징 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바쁜 직장인들도 모바일로 버블버블에 접속하면 직접 확인한 성분을 바탕으로 천연 화장품을 손쉽게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것.

쇼핑은 키트와 아로마오일, 화장품원료, 비누원료 등으로 나눠져 있으며 모두 천연 뷰티 제조에 필요한 자연성분 원료를 철저히 검증 및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