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민불만제로
최고 전통의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 오는 29일 개최합리적인 결혼준비 원하는 예비 신랑신부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 전통의 결혼박람회

장기화된 경기 불황이 예식 문화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합리적인 소비가 중시되면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원하는 부분에 집중하는 실속 있는 셀프웨딩, 스몰웨딩 등이 새로운 예식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최신 웨딩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 역시 예비 신랑신부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웨덱스웨딩이 개최하는 최고 전통의 코엑스 직거래 결혼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는 예비부부가 원하는 대로 스드메를 설계하는 고객-업체 간 완전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된다. 웨딩플래너의 강요없이 업체 대표가 직접 담당 부스에 상주해 일대일 맞춤 상담부터 계약까지 다이렉트로 진행 할 수 있는 것.

27년 전통의 코엑스 웨딩박람회 단독 주관사 ㈜웨덱스웨딩이 진행하는 만큼, 타 웨딩박람회와 차별화된 상품 구성도 눈에 띈다. 초대형 규모의 전시장 코엑스에서 200여 국내 최고의 웨딩 관련 업체가 참여해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웨덱스웨딩이 엄선한 강남, 청담 대표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본식 스냅 브랜드 업체가 대거 참가해 마치 웨딩백화점에 온 듯 최신 웨딩 트렌드를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도 돋보인다. 국내 웨딩박람회에서는 보기 드물게 70가지 결혼 진행 메뉴얼을 토대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박람회에서 계약 당시 상담했던 내용과 다른 상품이거나 비용이 추가되는 등의 문제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품질보증제도’를 도입해, 모든 웨딩 참가 업체가 100% 가입하도록 했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웨딩컨설팅 업체 수수료 부담 없어 합리적으로 나만의 웨딩 DIY 스드메 패키지를 실현할 수 있다”며 “㈜웨덱스웨딩 웨딩매니저(웨딩MD)와 업체의 웨덱스 전담 책임자가 2중으로 신랑신부를 케어하기 때문에 웨딩플래너가 없어도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람 바란다”고 전했다.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는 오는 29일~30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며,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무료초청장 신청 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웨덱스코리아는 1991년 국내 최초의 웨딩전시회인 한국결혼상품전으로 시작해 국내 웨딩산업을 선도하는 최고 전통의 웨딩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예비 부부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최다 관람 결혼박람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양동철 기자  cb@ndnnews.co.kr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동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파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