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주형 감동복지를 위한 1(+)1 행복한 동행’ 역량강화 교육 개최
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주형 감동복지를 위한 1(+)1 행복한 동행’ 역량강화 교육 개최
  • 안홍필 기자
  • 승인 2017.07.1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염일열)는 지난 14일, 15일 2일간 강원도 홍천에서 ‘양주형 감동복지를 위한 1(+)1 행복한 동행’이라는 주제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교육에는 시 협의체와 읍면동 협의체 위원 등 60여명이 참석했으며 수원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임복희 팀장이 강사로 나서 ‘수원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사례’를 주제로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성호 시장은 ”양주시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복지체감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비롯한 민관협력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양주시의 복지증진을 위해 하나된 마음으로 참여한 이번 교육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발전하는 귀중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협의체 관계자는 “역량강화교육을 통해 시 협의체와 읍면동 협의체 위원 간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기능이 한 층 더 강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홍필 기자  afc77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