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다운로드 받고, 후기 이벤트 참여하면 ‘카카오 무드등’ 등 추가 선물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일년 내내 ‘카카오프렌즈’ 신상 이모티콘을 선물하는 No.1 뮤직플랫폼 멜론이 ‘카카오프렌즈이모티콘 캠페인’ 새로운 시리즈를 공개했다. 멜론은 3개월마다 신상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선물하는특급혜택을 제공 중이다.

 

‘멜론 VIP 혜택관(http://vip.melon.com)’은 10월 10일까지 7월 출시된 신상 카카오프렌즈 ‘조이풀 데이(Joyful Day)’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멜론 정기결제 신규회원 또는 그린(Green)등급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본인 또는 타인에게 선물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카카오계정과 멜론계정을 연동하고 ‘멜론 VIP 혜택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모티콘 받기’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해당 이모티콘은 3개월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모티콘 다운로드 후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무드등(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 등 힐링 아이템을 증정 한다.

한편, 멜론은 올 초 카카오계정연동을 시작하며 모든 음악 콘텐츠(앨범, 곡, 영상페이지 등) 댓글창에서 카카오프렌즈를 포함해 카카오톡에서 구매한 이모티콘 일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음악에 대한 섬세한 감상표현이 가능해졌다.

멜론 관계자는 “음악감상 표현의 활성화와 방법의 다양화를 위해 댓글창에 이모티콘 기능을 추가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선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음악을 향유하는 문화와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시도와 지원을 다각도로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