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뉴스 비지니스
27년 전통의 코엑스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 개최고객과 스드메 업체간 완전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돼 실속 결혼준비 가능

 

27년 전통의 코엑스 웨딩박람회 단독 주관사 ㈜웨덱스웨딩이 오는 29일~30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제48회 웨덱스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덱스웨딩이 주관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내 마음대로 스드메를 설계하는 완전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돼 웨딩플래너의 강요없이 웨딩업체와 다이렉트로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이에 컨설팅 중개수수료가 없고 알뜰한 결혼준비가 가능한 것은 물론 나만의 웨딩 DIY 스드메 패키지를 실현할 수 있다.

또한,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업체 대표가 직접 담당 부스에 상주해 일대일 맞춤 상담부터 계약까지 직거래로 진행되는 것도 장점이다. 이 때문에 웨딩컨설팅 업체 수수료 거품이 없고, 불필요한 부분은 제외할 수 있어 합리적인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상품 구성에서도 기존 웨딩박람회와 차별화를 보인다. ㈜웨덱스웨딩이 엄선한 강남, 청담 대표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본식 스냅 브랜드 업체가 대거 참가해 마치 웨딩백화점에 온 듯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웨덱스웨딩 웨딩MD와 업체의 웨덱스 전담 책임자가 2중으로 신랑신부를 케어하기 때문에 직거래의 단점을 보완하여 웨딩플래너가 없어도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국내 웨딩박람회에서는 보기 드문 품질보증제를 도입한 것도 눈에 띈다. ㈜웨덱스웨딩은 품질보증제도를 운영해 박람회에서 계약 당시 상담했던 내용과 다른 상품이거나 비용이 추가되는 등의 결혼박람회의 단점을 보완했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웨덱스웨딩이 마련한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웨딩컨설팅 업체에 부담하는 수수료가 없고 웨딩플래너의 강매가 없는 클린 박람회”라며 “70가지 결혼 진행매뉴얼을 토대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한 만큼 믿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원한다면 많은 관람 바란다”고 전했다.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 는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무료초청장 신청 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신환철 기자  bodo@ndnnews.co.kr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환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파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