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이 화제다.

2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제목 '기억해(REMEMBER)'가 담긴 한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웅장한 음악과 함께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빨간 드레스를 입고 숲 속을 배경으로 멤버별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기존 트레일러 영상과 다른 사운드와 효과들은 한 편의 호러 영화 예고편을 연상케 했다.

이어 영상과 함께 소속사 측은 오는 19일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IDENTITY)'의 타이틀곡 '기억해'는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은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의 곡이라고 예고했다.

또한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는 재미있는 스토리가 많이 담겨있다. 신곡 '기억해'는 물론 앞으로 공개되는 콘텐츠와 앨범, 재킷, 뮤비 등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요소들이 굉장히 많을 것이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앨범을 함께 해석하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는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스타제국]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