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의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 여성 자존감 고취 위한 메시지 전달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나나는 최근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여성들의 워너비 비주얼 스타로, 푸마의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의 두 번째 엠베서더로 선정됐다. 

 

화보 영상 속 나나는, 여성들에게 자존감을 고취시키기 위한 푸마의 ‘너답게, DO YOU’ 켐페인 메시지를 전달 한다. ‘너답게, DO YOU’ 캠페인은 푸마가 지난해 10월부터 영국 톱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gne)과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한국여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 중이다.

 

나나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푸마의 ‘스완팩’을 비롯한 트레이닝 제품을 착용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평소 몸매관리를 위해 해왔던 트레이닝 방법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나 다울 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표현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영상을 통해 어떠한 기준에도 얽매이지 않는 ‘나만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한편, 캠페인 앰베서더 나나와 함께한 ‘너답게, DO YOU’ 캠페인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pumablog.co.kr/) 및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UMAKorea) 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 속 제품은 이날 함께 오픈 된 온라인 룩북(www.pumawomen.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