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계(鷄)이득 이벤트', 쌍용 티볼리 포함 푸짐한 경품 증정
'네네치킨 계(鷄)이득 이벤트', 쌍용 티볼리 포함 푸짐한 경품 증정
  • 이상무
  • 승인 2017.04.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쌍용 티볼리를 포함해 8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계(鷄)이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계이득 이벤트’는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5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의 인증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네네치킨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네네치킨은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1등 당첨자에게는 쌍용 자동차 ‘티볼리TX’를, 2등 당첨자에게는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3등과 4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LG전자 노트북과 니콘 DSLR 카메라가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24일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구매 고객에게 봄철 잦은 황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황사마스크를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황사마스크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으며 증정 여부는 매장 별로 상이하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2017년 정유년 닭의 해를 맞아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통 큰 경품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둘러 앉아 치킨도 먹고 황사마스크와 경품도 가져가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이 새롭게 선보인 ‘반반반 세트’는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 후라이드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각각 반 마리씩 총 한 마리 반 분량으로 구성한 세트 메뉴로, 온 가족의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상무  lsmbowie@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