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등 당첨되면 네네치킨이 직접 사연 주인공 있는 현장 찾아가 치킨 전달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총 240마리의 치킨이 걸린 사연 공모 이벤트 ‘네네치킨 전국 ATTACK’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네치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치킨을 함께 먹고 싶은 친구, 전우, 직장동료와 얽힌 특별한 사연을 모집하고, 1·2등으로 선정된 사연의 주인공이 있는 현장을 찾아가 치킨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사연과 해당지역, 함께 치킨을 먹을 인원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등으로 뽑힌 참가자에게는 치킨 100박스, 2등 2명에게는 치킨 각 50박스, 3등 3명에게는 치킨 각 10박스가 주어지며, 이외에도 참가자 10명을 선정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9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봄을 맞아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재미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즐거운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소중한 사람과 치킨을 나눌 수 있는 기회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