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현철호 회장, 제51회 납세자의 날 맞아 노원세무서 일일 명예서장으로 위촉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 제51회 납세자의 날 맞아 노원세무서 일일 명예서장으로 위촉
  • 이상무
  • 승인 2017.03.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 현철호 회장이 노원세무서 일일 명예서장으로 위촉돼 세무서장 업무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7일 밝혔다.

 

제51회 납세자의 날을 기념해 노원세무서가 개최한 이번 행사에서 현 회장은 성실한 납세로 국가재정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일일 명예서장에 선정됐다.

이날 현 회장은 세무서장 업무를 대행해 해당 기관 유공공무원에 표창을 수여하고 노원세무서 각 부서를 순시하며 세정 업무 전반을 살폈다. 또, 부가세 관련 서류를 직접 결재하며 기업과 세무서간의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도 가졌다.

 

현철호 회장은 “짧은 시간이지만 일일 세무서장 체험을 통해 기업인이 지녀야 할 사회적 책임을 절감했다”며,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자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철호 회장은 2015년 개최된 ‘제49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모범 납세자로 선정,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여 받는 등 선진화된 납세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이상무  lsmbowie@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