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수원상공회의소에서, 합격을 위한 합격전략 대공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2015 공인중개사 D-100 합격전략 설명회’를 6월 21일(일) 오후 5시부터 수원상공회의소 B1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10월 24일(토) 실시되는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이 최종적으로 자신의 학습방식을 되돌아 보고 고득점을 위한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됐다. 

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교수와 부동산공시법 배상용 교수가 초빙되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노하우들을 공개한다. 

합격전략 설명회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임선정 교수는 ‘2015년 시험대비 기출문제 출제경향 분석’에 대한 특강을 펼치며, 배상용 교수는 ‘D-100 수험전략 및 합격비법’에 대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이 밖에, 질의응답의 시간도 마련해 수험생들이 갖고 있던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자격시험에 대한 궁금증들을 속 시원히 풀어줄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합격요약집과 프리노트를 증정하고, 유료신청 참석자에게는 이외에 고급텀블러와 행운권 등을 증정한다. 선착순 120명까지 참석가능하며,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제4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신청 후 바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 모의고사 마감일까지 신청과 참여를 할 수 있다. 응시료는 무료이며, 모의고사는 6월 21일(일)부터 7월 5일(일)까지 실시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