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을 통한 이미지 연상법으로 중개사법을 쉽고 확실하게 학습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중개사법 암기법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중개사법 암기법 특강’은 스토리텔링을 통한 이미지 연상법을 통해 중개사법을 쉽고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바에 따르면 ‘시험을 준비하며 가장 힘든 부분’으로 ‘생소한 내용 암기’를 1위로 꼽았으며,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과목에서는 특히 응용력을 필요로 하는 문제가 다수 출제되고 있어 이번 특강을 준비하게 되었다. 

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교수가 강의를 맡았고,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총 3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PDF 교안이 함께 제공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시험에서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평가하고, 2차 시험에서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을 평가한다. 

한편, 에듀윌은 ‘제4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출제위원급 강사진이 적중률 높은 문제만 엄선해 직접 출제함으로써 모의고사의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주력했다. 

현재 모의고사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는 6월 21일(월)부터 7월 5일(일)까지 진행된다. 응시료는 무료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8월 10일(월)부터 19일(수)까지 원서접수를 받으며, 10월 24일(토) 시험이 치러진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