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트, 소비자브랜드부문 수상

소비자브랜드부문 - (주)다다 / 영아트(종합문구)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종합디자인문구 브랜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어린이 생활용품 제조, 유통회사로 시작된 ‘영아트‘는 종합문구 브랜
드로서 현재 어린이는 물론 더 나아가 유아 및 주니어 이상의 연령층에게 어필하기 위한 다
양한 상품을 개발해 오고 있다. 1996년 전국 20개 총판과 80개의 전문점 운영을 시작으로
어린이에게 희망을 주는 캐릭터 개발과 상품개발로 2000여 가지의 아이템을 진행하였으며
동종업계 최초로 물류자동화 창고 건립을 통해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어린이
에게 꿈과 미래를 보여준 영아트는 그들이 자라서 청소년시기를 거치면서 성인이 되어서도
항상 기억하고 갖고 싶은 상품을 만들기 위해 GOOD DESIGN, POWER BUSINESS, HIGH
QUALITY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2014년도에는 ‘EVA실내화’, ‘20여종의 색종이’, 저금통케
이스를 활용한 ‘칼라찰흙’, ‘20여종의 박스테이프’ 등 꾸준히 차별화한 전략적 상품을 선보
였으며, 지제, 사무용품, 필기용품, 학용 공산품, 팬시용품, 완구 등의 아이템을 생산하는 종
합디자인문구 기업으로 발전의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영아트는 2015년 4월 판매수익
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
한 차별화 요소를 바탕으로 영아트는 국내문구업계에서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으로 브
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