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소비자브랜드부문수상

소비자브랜드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스포츠(아웃도어)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4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코오롱스포츠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마케팅과 함께 고객층을 전 연령대로 확대하는 한편,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2010년부터는 ‘Your Best Way to Nature’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도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2011년 런칭 한 ‘트래블 라인’은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트래블 라인은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아웃도어의 개념을 더욱 확대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의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아웃도어의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아웃도어 라이프가 등산만이 아닌 도심까지 확장되면서 고객과 함께하는 삼남길 개척, 오지탐사대와 에코리더십 캠프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코오롱스포츠는 R&D에 투자를 확대하고, 트래블 라인과 아웃도어 워킹, 캠핑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하는 한편 Big Data를 활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