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비데, 소비자브랜드부문수상

소비자브랜드부문 - 콜러노비타 / 노비타(비데)

기술력 품질 인정받은 비데 수출 1위 브랜드

주식회사 콜러노비타(www.novita.co.kr)는 1984년 삼성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으로 처음
설립됐다. 이후, 일본의 조지루시社(일명 ‘코끼리밥솥’)와 제휴하여 전기보온밥솥을 개발, 생
산하는 것을 시작으로 믹서기, 식기건조기, 전화기, 가습기, 비데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리
빙 스타일의 변천사와 함께 해 왔다. 현재 콜러노비타는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비데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온수매트, 가습기, 정수기, 제습기 등 생활
건강가전 분야를 선도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1998년 이태리어로 ‘새롭
다’라는 의미인 ‘노비타’로 사명을 바꾸고 제2의 창업을 선포한 콜러노비타는 순간온수가열
방식, 공기방울세정방식, 인체공학적 포켓식 트윈노즐 등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비데 전
문기업으로 자리잡아왔다. 또한, 2003년 비데 종주국 일본에 역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대만, 유럽 등 수출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현재 노비타는
풀 스테인리스노즐, 노즐 청소 커버, 자동 개폐 등 사용자가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위생적
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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