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디지털도어락, 소비자브랜드부문수상

소비자브랜드부문 - 밀레시스텍(주) / 밀레(디지털도어락)

디지털도어락 시장의 名品 브랜드

디지털도어락의 名品(명품), 밀레시스텍은 대한민국 디지털도어락의 역사와 함께 했다고 해
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1991년 KL엔지니어링으로 시작하여 2002년 본격적으로 디지털도
어락을 제작 생산하기 시작하였으며, 2005년 지금의 밀레시스텍으로 법인을 전환하여 국내
디지털도어락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 밀레시스텍은 현재 ‘주 더어록’ 제품으로 MI-6000S,
MI-6000YS 모델과 포스(MI-6300), 듀크Ⅱ(MI-5000) 등을 판매 중에 있으며, 자체 기술
력으로 개발한 고유 특허기술인 ‘모티스 방식’을 적용하여 타사 제품에 비해 획기적으로 제
품의 건전지 소모량을 줄이고 기존 모터 구동방식의 고질적 문제인 데드볼트 걸림을 완벽하
게 해결하여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밀레시스텍은 항상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독
보적인 원천기술을 확보 및 개발하여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
로 국내 디지털도어락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더불어 세계 주요 시장인 미국과 중국
시장을 비롯해 일본, 프랑스, 영국, 브라질, 호주, 멕시코, 인도, 이란, UAE, 터어키, CIS 지
역 등의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국가 경제에 이바지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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