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소비자브랜드부문 수상

소비자브랜드부문 - 주식회사 김가네 / 김가네(즉석김밥체인)

21년 전통의 외식프랜차이즈 1세대 브랜드 

지난 1994년 대학로에 첫 매장을 선보인 김가네는 국내 최초 즉석김밥 개념을 도입하며 맛
과 품질 부문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하고 있다. 김가네는 현재 전국 430여 개가 넘는
가맹점과 중국에 9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우수한 확장력을 보이고 있다. 프랜차이즈 1세대
브랜드로서 꾸준히 다져온 통합시스템 구축과 운영 노하우는 업계 선두를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프랜차이즈 직배송 시스템을 구현해 당일 배송
원칙으로 가맹점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김가네가 외식프랜차이즈 운영에서 핵심으로
여기는 것은 맛과 품질이다. 김가네는 기본원칙을 준수하며 최고의 품질을 위해 국내산 제
품 위주의 식재를 고집하는 등 질 높은 식자재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자체
R&D연구소를 통해 신메뉴와 기존 메뉴에 대한 연구도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
라 매년 고객 모니터링 및 가맹점주 설문조사, 메뉴 테스트, 미스터리쇼퍼 운영 등 다양한
선호도 조사와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트렌드와 대중성을 갖춘 자체 개발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