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애견산책 서비스 업체-페밀리,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 후보군에 올라

페밀리(Pamily) (대표 김선재)는 현재 미국, 영국, 캐나다 등의 애견 선진국에서 인기 직종인 애견 산책 전문인을 지칭하는 단어인 'Pam'과 가족의 영어단어인 'Family'를 합쳐서 만들어진 브랜드명이다. 가족의 일원인 애견들을 바쁜 애견인들을 대신하여 산책을 시켜주는 서비스다. 특히 산책 뿐만 아니라, 목욕, 펫시터 등의 업무도 대신해주고 있다.

 페밀리에 등록된 Pam들은 애견훈련사, 애견미용, 훈련교육증 등의 애견관련자격증을 갖고 있거나 관련 교육을 이수한 사람들이며, 그들의 프로필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프로필을 보고 Pam을 선택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한 사람으로 부터 관리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페밀리는 독특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하여 바쁜 애견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First Mover'브랜드로 아직은 생소하지만, 많은 애견인들에게 보탬이 될 것으로 전망이 되고 있다. 이러한 페밀리는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의 후보군에 올랐다.



김나영 기자 kny1102@gmail.com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