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테크 블루'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 (Ready to Hit) 후보군에 올라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지난 10월 신혼부부를 위한 '하이브리드테크 블루'라는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다. 신혼부부를 위한 침대로 각광받는 이유는, 유럽산 최고급 위생원단인 모스키토프리 원단을 사용하여 먼지, 진드기, 세균, 박테리아 등을 방지하는 뛰어난 위생과학을 포함시켰기 때문이다. 또한 세련된 모양의 퀄팅도 추가하여 미적인 감각을 더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세계 특허 기술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제품에 이용했다는 점이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기존의 스프링에서 나타나는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등의 문제를 모두 개선한 스프링이다. 서로 다른 수면 패턴에도 불구하고 누구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위에서 단잠을 잘 수 있을 정도로 고도의 기술이라고 평가된다.

 특히 에이스침대는 지난 10월에 출시기념으로 백화점에서 '하이브리드테크 블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많은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모은 바가 있다. 에이스 침대 관계자는 "향후 본 제품이 신혼 매트리스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기술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에이스 침대의 '하이브리드테크 블루'는 2016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히트예감브랜드 (Ready to Hit)에 후보군에 오르게 되었다.



김나영 기자 kny1102@gmail.com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